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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한 휴대폰이 불량입니다. 어떻게 처리하면 되나요?
고객님의 과실로 인한 불량이 아닌경우 14일내에는 교환이 가능하니 (apple사 제품 제외)
불량 확인 즉시 전국민폰 고객센터(1661-2962)로 문의 바랍니다.
(제조사 A/S센터에서 불량판정서 발급은 필수 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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구매한 이후 가격이 떨어졌어요. 떨어진 가격으로 적용 되나요?
핸드폰가격은 단말기출고가인하나 공시지원금의 변동등으로 가격이 변동될 수 있습니다
개통일기준으로 고지된가격기준으로 책정되며, 개통후 가격변동시 차액은 환불되지않습니다.
이점 많은양해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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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문을 잘못했습니다. 취소 후 재신청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요?
주문취소는 전국민폰 고객센터(1661-2962) 로 문의해주시면 신속하게 처리해 드립니다.
단, 취소후 재구매시에는 홈페이지에 재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개통후에는 취소할 수 없기 때문에 반드시 개통전 요청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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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식 신청서 작성 시 할부금,유심 재사용 여부, 할부개월 등 정보가 다릅니다.
전국민폰 상품 페이지에서 선택하신 정보로 기기 신청하기를 눌러서 간단 신청서 작성 후 팝업되는 공식 온라인 신청서를 작성시
많은 분들께서 궁금해 하시는 사항 입니다.
특히 전국민할인을 적용하여 신청하시는 고객님들께서 자주 물어보시는 질문이며
통신사 공식 온라인 신청서는 할부금, 유심 재사용 여부, 할부개월 등이 고정되어 있기 때문에 정보가 다를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를 무시 하시고 신청서를 접수해 주시면 모든 기준은 전국민폰에 선택해주신 정보 기준으로 개통이 진행 되며, 이는 해피콜 안내드리는
상담원이 재차 안내 해 드리는 사항 입니다. 안심하시고 작성해 주시면 됩니다. 감사 합니다.
평일 오후 4시 이전 온라인 신청서 까지 작성 해 주신 고객님 대상 당일 발송 됩니다.
전국민폰은 고객님게서 휴대폰을 신청 하시고 안전하게 휴대폰을 받으시고 난 뒤 개통을 진행 하기 때문에 새로운 휴대폰 개통 전 까지는 기존 휴대폰으로
계속 사용 가능 합니다.
청약철회는 전자상거래법에 따르나, 개봉 등의 사정으로 인해 가치가 현저히 감소하거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한 경우에는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
이동통신서비스가 개통된 이후에는 전자상거래법 제17조 제2항 제2호, 제3호, 제5호에 따라 이동통신서비스에 관하여 청약을 철회할 수 없습니다.